ⓐ 3 종류의 몬스터를 생성
ⓑ 랜덤한 위치에서 몬스터가 떨어짐
ⓒ 각 종류마다 랜덤한 크기의 몬스터를 생성
ⓒ 각각의 몬스터마다 점수를 다르게 셋팅
몬스터가 리젠되는 범위부터 생각해 보자
이제 Start 함수에서 랜덤한 위치에 몬스터가 생성되는 코드를 입력해 주자
우선은 사이즈의 기본값을 1이라 하고 점수값을 1로 변수 설정
랜덤한 사이즈 값을 정수로 하기위해 자료형 int를 사용
변수 이름은 type으로 설정
3가지 크기로 만들 것이므로 타입은 3개를 만들어야 한다.
해당 스크립트는 Redwolf의 스크립트이다.
타입1 은 기존의 0.7배 크기로 하였고 점수는 1점
타입2 은 기존의 1.0배 크기로 하였고 점수는 1.5점
타입3 은 기존의 1.2배 크기로 하였고 점수는 2점
이 것들을 트랜스폼 로컬스케일에 입력해야 하므로
위 방법과 동일하지만 점수만 다르게 Bluewolf와 Orangewoulf도 스크립트를 작성한다.
Bluwolf type1 = 2점
Bluwolf type2 = 2.5점
Bluwolf type3 = 3점
Orangewolf type1 = 3점
Orangewolf type1 = 3.5점
Orangewolf type1 = 4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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