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라키창 - 오른쪽 클릭 - Creat Empty
포만감을 측정하기 위한 HP바를 생성
이제 캔버스의 Y값을 -4를 해보자
Back을 복붙해서 Front를 생성
Scale 값을 0으로 해놓은 뒤, 먹이를 받아먹을 때마다 이 Scale 값을 조금씩 늘리면 된다.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보자
일반냥의 헝그리에다가 드래그 앤 드롭
만들어 놓은 일반냥을 프리팹 시킨 후 뚱냥을 만들어 보자
'Unity > Knowledge' 카테고리의 다른 글
⑥ 고양이 만들기 - 반복 생성 로직 (0) | 2024.04.11 |
---|---|
⑤ 고양이 만들기 - 중력, HP바 (0) | 2024.04.10 |
③ 강아지 만들기 - 밥 쏘기 (0) | 2024.04.05 |
② 오프닝 만들기 (0) | 2024.04.04 |
① 기본 씬 구성 (0) | 2024.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