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프로젝트에서 다뤘던 기술들과 거의 유사하기 때문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만 살펴보겠다.
ⓐ 마우스로 제어하기
화면 스크린상에 떠돌아다니는 마우스의 위치와 메인카메라가 찍고 있는 게임 월드 상의 위치를 같게 해준다는 코드
ⓑ 싱글톤 복습
ⓒ 소수점 오차 방지를 위한 정교한 점수 작업
ⓓ 최고 점수 나타내기
대소문자의 혼동으로 실수가 나올 수 있으므로
ⓔ 애니메이션 업데이트
사망했을 때 연출을 위함
애니메이션 PrincessIdle 더블클릭 및 게임오브젝트 Princess 클릭
이제 GameManagerScript에서 애니메이션을 바꿔주는 로직을 입력해 준다
Timescale을 정확히 0으로 해놓으면 작동하지 않으므로 딜레이를 추가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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