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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Knowledge

② 기본 씬 구성 및 시간 시스템

Phone (760x1280)

Layouts 2 by 3

One Column Layout

검은색 배경으로 셋팅

 

시간을 표시해줄 UI를 생성하고 폰트 및 8개의 이미지도 함께 준비하자

 

카드를 깔아줄 판을 만들기 위해 빈 오브젝트 생성

Board 안에 Card라는 빈 오브젝트 추가 생성

 

각각의 이미지들을 카드화 시켜야 한다.

우선은 녹법1 카드의 앞면과 뒷면을 만들어 보자

카드의 뒷 면에 물음표를 추가하자

카드를 게임월드에 출력하기 위해서 World Space로 지정

 

프리팹 시키면 카드 한 장이 완성된다.

 

시간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 게임매니저 오브젝트와 스크립트를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