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하는 느낌을 주기 위해서 20 정도에 로테이션 z값 3을 설정
40으로 옮겨서 로테이션 z값을 다시 0으로 설정
녹화버튼을 눌러서 다시 재생을 눌러 보자
이제 카드를 클릭했을 때 살짝 작아지는 애니메이션을 구현
녹화버튼을 누르고 scale의 x값과 y값을 1.2
녹화 버튼을 풀고 저장한 뒤, Cardflip의 루프타임을 해제
두 개의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으니 조건에 따라서 실행되도록 해야한다.
Idle -> Flip : IsOpen값이 True 일때 작동시킨다.
Fip -> Idle : IsOpen 값이 False 일때 작동시킨다.
카드를 눌렀을 때 어떤 기능을 실행시키려면 버튼이 있어야 한다.
이제 코드에서 Set문을 통해 원하는 상황에 애니메이션을 실행시키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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