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트 별 영상 ]
[ 최종 프로젝트 영상 ]
[ 개발하면서 아쉬웠던 부분들 ]
① 스크립트가 불필요하게 많음
GameManager 스크립트를 예로 들어보면,
각 게임마다 GameManager1~4를 사용하여 제작하였다.
이 4개의 스크립트를 GameManager 스크립트 하나에 통합하는 것이 작업하는 부분에 있어서
훨씬 효율적이고 가시성이 좋을 것 같다.
② 게임이 끝나고 SelectScene으로 돌아올 때
화면전환과 동시에 해당 게임의 BGM을 꺼주고 SelectScene의 BGM을 나오도록 하는 부분을 고려해야 함
③ Build Settings 누락
스크립트뿐만이 아니라 Scene 또한 많다보니
각각의 Scene 전환 과정에서 Build Settings 리스트에 누락되는 경우도 고려해야 함
④ 때때로 시간 및 점수 기능에서 마이너스가 찍히는 부분
소수점 오차 방지를 위한 정교한 점수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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