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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Knowledge

② 애니메이션 맛 보기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전에 Assets 폴더 안에 Animations 라는 폴더를 생성

 

Animations 폴더 오른쪽 클릭 - Create - Animation

 

이름을 FighterIdle로 명명

 

Loop Time은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수행하겠다는 의미'

Loop Time을 체크해 놓는다.

 

하이어라키창의 Fighter 오브젝트를 클릭한 뒤 생성해놓은 애니메이션파일 FigherIdle을 추가

Animator 라는 새로운 속성이 부여 됌

 

FighterIlde 더블 클릭

만약에 안 열린다면? Windows - Animation - Animation

 

하이러아키창의 Fighter 오브젝트를 클릭한 뒤 0이라 되어있는 곳에 파이터모션1 삽입

흰색 바를 0에서 10으로 이동

동일한 방법으로 흰색 바가 위치한 곳에 파이터모션2 삽입

흰색 바를 10에서 20으로 이동

다시 흰색 바가 위치한 곳에 파이터모션1 삽입

재생 버튼을 눌러 실행

 

실행된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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