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전에 Assets 폴더 안에 Animations 라는 폴더를 생성
Animations 폴더 오른쪽 클릭 - Create - Animation
이름을 FighterIdle로 명명
Loop Time은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수행하겠다는 의미'
하이어라키창의 Fighter 오브젝트를 클릭한 뒤 생성해놓은 애니메이션파일 FigherIdle을 추가
FighterIlde 더블 클릭
만약에 안 열린다면? Windows - Animation - Animation
하이러아키창의 Fighter 오브젝트를 클릭한 뒤 0이라 되어있는 곳에 파이터모션1 삽입
흰색 바를 0에서 10으로 이동
동일한 방법으로 흰색 바가 위치한 곳에 파이터모션2 삽입
흰색 바를 10에서 20으로 이동
다시 흰색 바가 위치한 곳에 파이터모션1 삽입
실행된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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